기획 지식공유
웹서비스기획(방법론) 웹서비스기획(방법론)   2 1 sue~  
웹기획 거시적, 미시적 웹 서비스 기획 process 입니다.
쇼핑몰 프로세스맵 쇼핑몰 프로세스맵   4 2 심플심플  
쇼핑몰기획 프로세스, 프로세스맵, 서비스안녕하세요...컨설팅 문서이기도 하면서 개발에 도움이 되는 문서입니다. 프로세스가 있는 사이트 기획시, 이런 문서를 만들면 프로젝트 진행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서비스관점으로 본 프로세스맵을 보내드립니다. p.s 위대..
인터넷비디오서비스의분석과성공요인 인터넷비디오서비스의분석과성공요인   1 밀애  
동향/행태/통계 인터넷비디오서비스의분석과성공요인 출처 :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이슈리포트(http://issue.nida.or.kr),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의 분석과 성공요인" [목차] 1. 인터넷의 방송 대체 논란 2. 인터넷 비디오 플랫폼의 다양한 시도 ..
서비스 컴포넌트 참조모델 서비스 컴포넌트 참조모델   1 블루님  
개발 1. SRM 수립방향 2. SRM개발 Framework 3. 정부부처 응용서비스 조사분석 4. SRM 개발과정 5. SRM 개발결과 6. SRM 활용
실명확인서비스의 필요성 실명확인서비스의 필요성   1 1 타카맨  
웹기획 웹사이트 구축 시의 실명확인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한 간략 내용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 UCC트랜드 - UCC서비스 경쟁동향 분석 최신 UCC트랜드 - UCC서비스 경쟁동향 분석   1 1 미설정  
동향/행태/통계 UCC서비스 경쟁동향 분석자료 입니다.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5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5 미설정  
이유재_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논문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4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4 미설정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품질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논문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3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 3 미설정  
종업원 만족이 서비스 품질에 끼치는 여향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2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2 미설정  
서비스품질측정모형과_기대효과_고찰_KS-SQI 이유재 논문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1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논문1 1 미설정  
KS-SQI를 개발한 이유제 교수의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에 대한 논문입니다
Web 2.0 서비스 및 비즈니스 현황 Web 2.0 서비스 및 비즈니스 현황 아기사랑  
웹기획 Web 2.0 서비스 및 비즈니스 현황 입니다 좋은 자료 이니 한번보고 참조 하세요 ^^
서비스수준협약 운영 방법론 서비스수준협약 운영 방법론   1 2 미설정  
요즘 SLA에 관련된 자료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비단 SI에 국한된 것은 아니며, 요즘 기업체들도 사이트 운영관리를 위해 이러한 부분들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드 3사의 K-back 서비스 카드 3사의 K-back 서비스 라이프굿  
CRM 국민/신한/다이너스 카드 3사 - 케이백서비스 공동제휴 캐쉬백은 필수다. 대형슈퍼마켓은 물론 작은 화장품 가게나 심지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까지 10잔을 마시면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등의 다양한 캐쉬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통신회사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고..
한스미디어 - 그룹웨어 서비스 '온넷21(OnNET21)' 도입 성공사례 한스미디어 - 그룹웨어 서비스 '온넷21(OnNET21)' 도입 성공사례 라이프굿  
CRM 지난해 ‘아침형 인간’이란 베스트셀러를 출판해 화재를 모은 한스미디어(대표 김기옥)는 업무 효율성 향상과 정보 공유 확대,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데이콤 이비즈마트의 그룹웨어 서비스 ‘온넷21(OnNET21)’을 도입,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온넷21은 데이콤이..
그리드 서비스를 위한 웹 기반 플랫폼 개발 그리드 서비스를 위한 웹 기반 플랫폼 개발   8 필승  
개발 다양한 Web과 Grid Engine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 Architecture.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I 개발로 그리드 자원 활용도 증대.UI통합에 의한 그리드 자원 공동 활용 지원.그리드 자원 관리의 효율성 개선과 빌링을 위한 데이터 제공.
[아스피린] 웹 서비스 기획자의 발전 프로세스 [아스피린] 웹 서비스 기획자의 발전 프로세스   4 아더대왕  
기획역량 웹 서비스 기획자의 발전 프로세스 평소 생각하던 웹 서비스 기획자의 발전 프로세스를 정리해 보았다.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웹 기획자”라 부르는 직종을 업무 요구와 역량에 따라 4개 레벨로 범주화했다. 직급 중심으로 이해를 하려면 Crew는 직원, Staf..
B2B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커뮤니티 서비스 B2B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커뮤니티 서비스 필승  
쇼핑몰기획 B2B 마켓 프레이스에서도 B2C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간과 할 수 없다. 시장 참여자들을 지속적으로 붙잡아 둘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관련 서비스의 지원이 필수적인 것이다. B2B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거래 메카니즘이 우선적으로 구현되어야 B2C의 경우에는..
정보통신 상품의 Versioning과 CID서비스에 대한 단상 정보통신 상품의 Versioning과 CID서비스에 대한 단상 미설정  
정보통신 기술과 서비스의 발전이 나날이 가속화됨에 따라 일반적 상식으로는 설명되지 않고 단지 경제학 전문서적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새로운 경제현상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일반 대중의 피부에 와 닿게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 중의 하나가 versioning이 아닐까 ..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필승  
다음은 웹프로모션 방법 중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는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자료 소개입니다. 1.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 사례 소개 1) 회사명 : 코리아인터넷닷컴 2) URL : www.korea.internet.com 3..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의의무사항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의의무사항 미설정  
이것은 한국정보보호원의 제3차 정보보호 관리자과정(ET2) 교육자료입니다.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되시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라!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라! 필승  
다음은 웹프로모션 방법 중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는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자료 소개입니다. 1. 이메일 업데이트 서비스 사례 소개 1) 회사명 : 코리아인터넷닷컴2) URL : www.korea.internet.com 3) 구체적인 사례 : 매일 또는 주간..
단골 고객 확보「서비스」에 달렸다. 단골 고객 확보「서비스」에 달렸다. 필승  
어떤 책을 사볼까. 평소에는 무심히 지나치다가도 지적 욕구를 느낄 때 한번쯤 고심하게 된다. 업무나 일상에서의 관심 분야 서적이거나 주위 사람들이 '볼만하다'며 권유하는 책을 사고, 때로는 언론매체, 서점가에 나붙은 '베스트셀러' 타이틀을 믿고 구입하기도 한다. 과..
컨텐츠 신디케이트(content-syndicate) 서비스란? 컨텐츠 신디케이트(content-syndicate) 서비스란? 필승  
웹기획 컨텐츠 부족으로 고심하는 수 많은 사이트들개인적인 용도 혹은 소규모의 비즈니스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커다란 애로사항 중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컨텐츠의 부족이다.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매력적인 유인요소로써 컨텐츠는 매우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러한 컨..
컨텐츠 관리 시스템과 통합된 검색서비스가 필요 컨텐츠 관리 시스템과 통합된 검색서비스가 필요 필승  
웹기획 웹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기업들은 고객들을 위한 셀프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최신 검색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하지만 이에 앞서 이루어져야 할 일은 바로 제대로 된 컨텐츠 관리라고 하겠다. 아무리 우수한 검색엔진을 도입한다고 해도 컨텐츠가 제대로 관리되어 있지 ..
정액제 이메일 컨텐츠 배달 서비스 FanTeamLink.com 정액제 이메일 컨텐츠 배달 서비스 FanTeamLink.com 필승  
웹기획 유저가 컨텐츠에 돈을 내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아마도 인터넷 컨텐츠의 편재성, 즉 필요한 컨텐츠는 여기가 아닌 다른 곳에도 있으며, 조금만 찾는 수고를 하면 돈을 내지 않고도 볼 수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사실이다. 그..
성공적인 e-서비스의 8가지 비밀 성공적인 e-서비스의 8가지 비밀 필승  
"The Insider's Guide to Customer Service on the Web: Eight Secrets for Successful e-Service"라는 제목의 백서의 따르면 효과적인 CRM 전략을 개발하지 못하는 기업은 경쟁자보다 건당 20 배 이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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